티스토리 뷰


어느덧 야구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 몫을 잡기위해 도전하는 이들이나 멋진 경기를 감상하거나, 응원하는 팀의 성공을 기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즐거운 매년의 행사입니다.


올해는 기아가 정말 두드러져서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ㅎㅎ 

다들 응원하는 팀이 있으신지?


아무튼 서울에서 야구 경기장의 대명사를 꼽자면 잠실을 빼놓고 말할 수 없지요.


그래서 오늘은 잠실야구장의 좌석배치도와 명당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두산베어스나 LG트윈스의 팬 분들에게는 필요한 정보네요.






저는 주로 집에서 야구를 감상하는 편입니다만

가끔 잠실 직관을 즐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기전에 늘 챙기고 기다려하는게 있지요


멋진 좌석을 예매하는 건데요.


잠실 야구장에는 총 25,000 개의 좌석이 있기에 어디로 선택할지 고민해야합니다.




좌석의 종류는 7가지로 나뉩니다.

보이시는 것처럼 블루 지정석, 레드 지정석, 네이비 지정석, 익사이팅존, VIP석, 테이블석, 그린 자유석으로 등급이 나뉩니다.


보통은 1루, 3루 상황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블루와 블루, 네이비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특히나 응원하고자 하는 선수가 있을때는 앞열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ㅎㅎ





그외로 치어리더와 응원하는 것을 즐긴다면 익사이팅 존 지정석이나 레드를 쓰는 편이죠.

특히 익사이팅존 근처에 있는 레드석의 응원열기는 엄청나기에 많은 솔로분들이 가서 응원심에 취하여 커플이 되어 오기도 하는 좋은 좌석입니다.

하지만 외곽에서 전체적인 상황을 살펴보고 싶다 라는 분들은 그린석을 애용합니다. 






다만 평소 야구를 보는 시점과는 반대에서 바라보게 되는 것이니 시선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파울볼이나 홈런볼을 얻을지도 모른다는거지요~!


잠실야구장의 좌석별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역시 수요와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보이시는 것처럼 주말과 주중에 대한 가격이 다르며 공휴일도 주말 가격에 해당합니다.

중앙에 위치한 VIP석은 60,000원으로 제일 높은 가격을 나타내며

저렴한 좌석은 그린(외야석)이 되겠습니다. 가격은 7,000원이네요 할인까지 적용하면3,000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인기경기에 대한 클릭 신공이겠죠?

대학시절 수강신청과 맞먹는 수준으로 좋은 좌석이 나가니 ㅎㅎ 준비를 하셔야 할겁니다.




댓글